윈도우 8 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미디어 센터가 무료! :: AMUSEMENT PARK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 8 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미디어 센터가 무료!
    IT 분야/윈도우 2012. 11. 10. 21:12

    요즘 계속해서 윈도우 8 관련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

     

    그런데 알고 계셨나요? 윈도우 8 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한정 기간 동안 미디어 센터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사실!

     

    윈도우 8 프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다운로드 구매시 43000원, 디스크 구매시 75000원) 추가로 미디어센터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방문하기

     

    위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미디어 센터 무료 업그레이드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조건이 있습니다.

     

    Windows.com의 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서만 특별 기간 동안 추가 비용 없이 Windows 8 Media Center Pack(윈도우 8 미디어 센터 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위치에서 Windows 8 Media Center Pack(윈도우 8 미디어 센터 팩)을 받을 경우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본 제안은 2012년 10월 26일부터 2013년 1월 31일까지 메일 주소당 하나의 제품 키에만 적용됩니다. 이 프로모션은 Windows 8 Pro(윈도우 8 프로)를 실행 중인 PC에만 적용됩니다. 라이브 TV를 시청하고 녹화하려면 추가 하드웨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 Media Center Pack(윈도우 8 미디어 센터 팩) 제품 키를 받으려면 올바른 메일 주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제품 키는 2013년 1월 31일까지 활성화해야 합니다. Microsoft는 제공된 메일 주소로만 제품 키를 전송하며 제품 키 활성화 종료 기간이 다가올 경우 알림을 보내 드립니다. Catalysis Corporation은 Microsoft를 대신해 구독 정보를 수집하고 이러한 메일 배달을 처리하는 회사입니다. Windows 8(윈도우 8)이 사전 설치된 새 PC를 구입한 후 Windows 8 Pro(윈도우 8 프로) 팩, Windows 8 Media Center Pack(윈도우 8 미디어 센터 팩), 볼륨 라이선스 에디션 또는 정품 에디션을 사용하여 PC를 업그레이드할 경우에는 Windows 스토어를 통해 PC 제조업체에서 독점 제공하는 앱을 더 이상 설치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기간에 윈도우 8 을 구매하고 업그레이드 하고 나면 미디어 센터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안내 된 절차를 따라 가면

     

     

     

    키를 넣고 [다음]을 클릭하면 설치 과정이 진행되고 1~2회 재부팅이 이루어집니다.

     

     

     

    미디어 센터가 추가 되었습니다 :) 

     

     

     

    여기서도 Windows 8 Pro K 라고만 나오던 것이 with Media Center 라고까지 나옵니다 :) 

     

    윈도우 8 으로 업그레이드 하신 분들은 미디어센터까지 무료로 받아보세요~

     

     

     

     

     

     

     

     

     

     

     

     

    손가락 추천 버튼을 눌러주시면 계속적인 블로그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