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워치 꿀팁! 귀요미 스프레이 받는법 총정리!

엔터테인먼트/게임

by 후레드군 2016.10.04 19:50

본문



요즘 가장 핫한 게임을 꼽으라면 그것은 아마도 (히오스?!!?) 블리자드의 오버워치가 아닐까 합니다 :-)


롤과 함께 인기의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죠. 특히 오버워치는 직접적으로 현질을 하지 않아도 수많은 꾸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그 가운데 오늘은 일정 이상 크게 활약을 하면 받을 수 있는 '귀요미 스프레이' 받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영웅별로 귀요미 스프레이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다르므로 나눠서 설명을 해 드릴게요!





첫번째는 파라 입니다. 파라의 귀요미 스프레이 이름은 "하늘에서 죽음이" 입니다. 생성 조건은 파라로 비행중에 4명의 적을 연속으로 처치 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즉, 공중에 뜬 상태에서 4명 이상을 처치하면 됩니다.




솔져는 "쏘면 맞지 말입니다" 라는 이름으로, 궁극기 전술 조준경을 켠 상태로 4명 이상의 적을 처치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아나는 적을 직접 처지 하는 것이 아니라, 궁극기 나노 강화제를 이용하여 아군이 적 4명 이상을 처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 이 스프레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 이름은 "배후자" 입니다.



"월드 오브 전차"라는 이름의 바스티온 귀요미 스프레이는, 바스티온으로 궁극기를 사용한 상태에서 적을 4명 이상 쓰러뜨리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디바의 "너프하시든가!" 입니다. 디바의 궁극기 자폭으로 4명 이상의 적을 처치 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겐지 귀요미 스프레이는 "용검무쌍" 입니다. 궁극기 용검을 활용하여 적을 4명 이상 처치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한조는 궁극기 용의 영혼으로 적 4명 이상을 처치하면 이 귀요미 스티커 "배불러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크랫의 귀요미 스티커 "기억할게!" 입니다. 궁극기 죽이는 타이어로 적 4명 이상을 처치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초음속 방벽"은 루시우의 소리방벽으로 피해 1000을 막아내면 획득할 수 있는 귀요미 스프레이 입니다.



수많은 석양충을 양성한다는 맥크리의 귀요미 스프레이 "누가 장의사 좀 불러"는 궁극기 황야의 무법자를 이용하여 적 4명에게 결정타를 달성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이의 "나랑 눈사람 만들래?"는 궁극기로 적 4명 이상을 얼리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플레이 하는 메르시의 귀요미 스티커 "대규모 부활"은 궁극기 부활로 아군 4명 이상을 부활 시켰을 때 받습니다.



"죽어 죽어 죽어...죽어"는 리퍼의 귀요미 스티커로, 궁극기 죽음의 꽃을 이용하여 적 4명 이상을 처치 하면 받게 됩니다.



강력한 독일의 힘 라인하르트는 대지 분쇄로 넘어진 적에게 화염 일격과 돌진 모두를 적중 시키면 받게 되는 귀요미 스티커로 이름은 "뭘 좋아하는지 몰라서 다 준비 해 봤어" 입니다.



로드호그의 궁극기 돼재앙으로 적 2명을 밀쳐 내면 이 귀요미 스프레이 "밀쳐내면 돼지"를 받게 됩니다.



CCTV의 여신 시메트라는 한 게임에서 순간이동기를 이용하여 아군이 20회 이상 순간이동 하게 만들면 "편안하게 모십니다"라는 이름의 이 귀요미 스프레이를 받게 됩니다. 



"포탑에 파괴되었습니다"라는 이름의 이 귀요미 스프레이는 토르비욘의 궁극기 초고열 용광로를 이용하여 4명 이상의 적을 처치하면 받게 됩니다.



한 게임 내에서 트레이서로 적에게 궁극기 펄스 폭탄을 4번 이상 부착에 성공하면 "특급 배송"이라는 이름의 이 귀요미 스프레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도우 메이커를 이용하여 공중에서 적을 헤드샷으로 저격하여 사살하면 받게 되는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쏘다"



윈스턴의 궁극기 원시의 분노를 쓰고 적 6명에게 피해를 주면 "이렇게 격렬한 분노를 느낀 적이 없었어"를 받게 됩니다.



자리야의 중력자탄으로 적 5명 이상을 끌어 당기면 "힘세고 강한 끌림" 스프레이를 받게 됩니다.



젠야타 궁극기 초월 한 번에 아군의 체력을 1500 이상 치유 시키면 받게 되는 "눈동자로 대동단결"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