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FRED.




오버워치 출시 직후 사람들 사이에서 수많은 루머가 있었죠.


바로 히오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를 50판 하고 나면 오버워치를 무료로 증정한다든가 하는 루머들 말입니다. 그러나 이는 전부 거짓말로 판명이 났었고 많은 팬들은 실망을 했을겁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진짜입니다.


블리자드에서 공식적으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일정 이상 플레이하면 오버워치 스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합니다!






태평양 표준시를 기준으로 11 15일부터 1 4일까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시공의 도전자"라는 이름의 이벤트가 시작되는데요, 이때 1명 이상의 친구와 팀을 맺고, 인공지능 상대 협동전 (봇전), 빠른 대전, 일반 선발전, 등급전 모드에서 최소 15번 게임을 플레이하면 됩니다. 




이 조건을 달성하면, 오버워치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모두에서 게임 내 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겐지 스킨이라든가, 히오스 내의 탈것, 스킨 등등입니다. 그리고 30게임을 플레이하면 히오스 내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 게임을 달성하면


위의 애니메이션 효과에서 보실 수 있는 것처럼, 오버워치 상에서 '오니 겐지' 스킨과 초상화, 스프레이를 받으실 수 있고, 히오스 상에서는 자리야 영웅과 오니겐지 초상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0 게임을 달성하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상에서 영웅 아우리엘, 그레이메인, 케리건, 리밍은 물론 탈 것으로 오로치 호버 사이클 그리고 전투 자극제 30일까지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오버워치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팬 여러분들은


이벤트 날짜를 꼭! 기억하셨다가, 도전 해 보세요!


(히오스도 재밌어요 ㅠㅠ)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정보 확인하기]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