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대장군 스킨 3종 + 사랑의 추적자 스킨 공개! 대장군 가렌, 대장군 바이, 대장군 아지르, 사랑의 추적자 루시안, 사랑의 추적자 퀸 :: AMUSEMENT PARK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맞이 대장군 스킨 3종 + 사랑의 추적자 스킨 공개! 대장군 가렌, 대장군 바이, 대장군 아지르, 사랑의 추적자 루시안, 사랑의 추적자 퀸
    엔터테인먼트/게임 2016. 12. 12. 10:37



    라이엇 게임즈에서는 이번에도 설날 명절을 앞두고 대장군 스킨 시리즈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대장군 스킨들은 각각 가렌과 바이 그리고 아지르입니다.


    기존에 대장군 신짜오와 대장군 자르반, 니달리 등도 좋은 반응을 얻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또 얼마의 가격으로 유저들에게 찾아올지 기대가 됩니다. 특히 스킨은 무엇 보다도 그 자체적인 퀄리티와 특수효과가 얼마나 뛰어난지 등을 보고 구매 여부를 결정하게 되는만큼 최종 버전에서는 완성도 높게 나와주기를 바랍니다.


    그럼 세 챔피언들이 각각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는지 직접 한 번 만나 보시죠!




    가렌과 바이 그리고 아지르의 인게임 모습은 이렇습니다. 아직 본게임에 완전히 적용 된 것이 아니고 또 계속해서 개발중에 있기 때문에 최종버전에서는 달라질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영상으로 보시면 전체적으로는 이런 모습이겠죠 :-)





    대장군 가렌


    가렌의 일러스트는 아직 공개된 바가 없습니다. 그래서 단순히 인게임 영상을 보여드릴 수 밖에 없겠네요.





    다양한 특수효과와 애니메이션이 적용된 것이 인상적입니다. 현재 판매 가격은 1350 RP로 예정 되어 있습니다. 높은 가격만큼 높은 완성도로 유저들을 찾아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장군 바이




    바이는 확정 CC기를 궁극기로 가지고 있으면서 돌진기와 높은 체력 등으로 정글러로서 아주 훌륭한 챔프죠. 특히 일정 이상 잘 크거나 딜템을 몇 개 섞어주는 바이를 만나면 데미지도 어마어마하게 들어와서 사람들을 깜짝깜짝 놀라게 합니다. 이런 바이에게 새로운 대장군 스킨까지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바이에 대한 애착이 있으신 분들께서 분명 좋아하실만한 퀄리티의 스킨이 아닐까 합니다.







    대장군 아지르



    아지르는 모래 병사를 통한 긴 사정거리를 바탕으로, 미드에서 상대방을 아주 짜증나게 견제하기로 소문난 챔프죠. 하지만 의외로 가까이 붙었을 때는 무력한 모습을 보이는 경우도 자주 있고, 특히 제드나 르블랑처럼 치고 빠지기에 능한 챔프들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경우들이 종종 나타납니다.


    어쨌거나 독특한 스킬과 컨셉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아지르의 대장군 스킨도 이번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번 세 가지 대장군 스킨은 모두 1350원으로 예정 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이 외에도 사랑의 추적자 루시안과 사랑의 추적자 퀸이 예정되어 있는데, 특히 루시안의 경우 그 동안은 남자다움을 강조하는 모습이었다면, 이번에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시크한 로맨티스트를 연상시키는 분위기로 탈바꿈 하였습니다.







    반면 사랑의 추적자 퀸의 경우  아주 많이 달라지지는 않아서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약간은 럭스를 보는 것 같은 느낌도 나네요. 그리고 퀸이 소환하는 발러의 경우 분홍 비둘기 같아 보이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