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FRED.

베가 아이언 업어 왔습니다 :) 본문

주저리 주저리

베가 아이언 업어 왔습니다 :)

후레드군 2014.01.10 00:19

개인적으로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굉장히 비 선호 하지만 워낙 조건이 무시무시할 정도로 좋았고 그 동안 팬택의 베가 아이언은 꼭 한번 써보고 싶었을 정도로 관심이 많이 가는 제품이었다보니 하나 업어 오게 되었죠 :)

 

 

 

제품 디자인 하나만큼은 정말 잘 뽑아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금속 테두리를 두른 제품이 예전에도 있었지만 송수신 감도 이슈를 크게 일으켰었고, 해당 업체 최고 경영자는 "그렇게 잡지 마세요"라는 말도 안되는 답변을 했던 것으로도 유명합니다만 이제는 이 세상 사람이 아니라서 안타깝죠-

 

어쨌거나 베가 아이언은 금속테두리를 둘러서 고급스러움과 묵직함을 동시에 지니고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저렇게 마이크로 USB 포트와 마이크가 위치해 있고

 

 

상단에는 3.5 파이 이어폰 잭

 

 

후면 하단에는 팬택의 스마트폰 브랜드인 VEGA 로고가 새겨져 있고

 

 

상단 부분에는 통신사 브랜드 로고가 있습니다.

 

 

배터리는 무려 실리콘 하이브리드 네오 울트라 에너지 배터리 라는데 사실 무슨 말인지 기술적인 부분은 전혀 모르겠구요 ^^; 용량은 2100 밀리 암페어로 조금 아쉽습니다. 하지만 제조사 설명에 따르면 전원 관리가 잘 되어서 충분한 양이다 라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완성도는 높은 편이며 매우 깨끗한 통화 음질, 훌륭한 그립감, 아주 마음에 드는 최고 수준 디스플레이 품질, 꽤 잘 나오는 카메라 등등 장점이 많은 제품입니다. 게다가 소프트웨어적으로도 많이 발전하여 예전의 팬택이 아닙니다. 4.4 킷캣 업그레이드도 예정되어 있으니 기대해 볼만 합니다.

 

하지만 최근 몇년사이 나온 제품들에서 보기 힘든 화이트 노이즈가 다소 있다는 점과 금속으로 테두리를 둘러서 그런지 와이파이를 잡아내는 범위가 타 제품 대비 조금 짧은 것 같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무선랜 자체는 802.11ac까지 지원하며 일단 잡으면 속도는 엄청나게 빠르게 빠르게 뽑아줍니다.

 

애착이 가는 제품이며 꼭 한번 갖고 싶었던 제품이다보니 안드로이드지만 꾹 참고 써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안드로이드는 사용자에게 너무 많은 부분까지 신경 쓰도록 하는 불편한 제품이라고 여기기 때문에 매우 힘듭니다. 그래도 적어도 앞으로 몇 달간은 이 녀석과 함께 합니다 :)

 

제품에 대해서 10점 만점으로 평가 한다면 저는 8.5 점 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베가 아이언 카메라 샘플샷 몇 장 던지고 가겠습니다~

 

 

 

 

 

 

 

 

 

 

 

 

 

 

 

 

추천 버튼을 눌러 주시면 계속적인 블로그 활동에 큰 도움이 됩니다 :)

5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