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케어플러스, 어떻게 가입해요? :: AMUSEMENT PARK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케어플러스, 어떻게 가입해요?
    IT 분야/모바일 2022. 11. 4. 18:17

    여러분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탭이나 버즈, 워치 등 갤럭시 디바이스들 사용하시면서, 삼성 케어 플러스 가입을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리고 실제 가입하시는 분들도 꽤 될 거고요.

     

    저는 핸드폰, 탭, 워치, 버즈까지 싹 다 가입을 하고 사용하는데, 한번에 목돈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과, 중간에 언제든 원하는 기간 내에 중단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월 납부금 때문에 상당히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걸 대체 어디서 어떻게 가입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으셔서 오늘은 그걸 한번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입방법

    핸드폰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먼저,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삼성멤버스 (Samsung Members)'라는 앱을 실행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시게 될 건데, 페이지 하단쪽으로 쭉 내려보세요.

     

     

    바로 '혜택'이라고 된 부분이 있을 겁니다. 여기로 들어가면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안내 배너가 있습니다.....!

     

    요기를 통해서 유상 상품 가입이라는 사실을 확인했다는 걸 동의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만약, 케어 1년 무상 같은 혜택이 제공되는 경우 별도 배너가 나옵니다. 저 같은 경우 S22 제품을 구입할 때 1년 케어 무료가 제공됐었고, 그래서 그때 뜬 배너로 1년간 무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웹페이지로 전환이 될 텐데, 안내된 페이지에서 '가입하기'를 누릅니다. 만약, 별도의 쿠폰이 있으신 경우 쿠폰 번호를 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입을 원하는 디바이스를 선택하세요. 그런데 간혹, 특히 버즈 같은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가입가능기간이 지나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라는 문구가 뜰 수 있습니다. 이건 해당 제품의 생산 날짜가 조금 지나서 그런건데, 이때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라고 나와있죠? 번거롭게 고객센터로 전화 하실 필요 없이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버즈] 가입가능기간이 지났다고 나오는 경우

    다음의 자료를 준비하세요.

    1. 구매 영수증 (제품명, 구매 날짜 등이 보이는 구매내역) - 예: 구매한 사이트 내역 캡쳐

    2. 가입불가 메시지가 나오는 화면 캡쳐본

    3. 버즈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 (제품 패키지 시리얼 번호 부분 촬영)

    4. 이름과 핸드폰 번호

     

    그리고 아래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1:1 문의로 해당 내역을 남기되, 본문에 이름과 연락처, 버즈 모델명과 시리얼번호를 적으시고, 첨부파일 3개에 각각 위의 1,2,3번 사진을 넣습니다. 

     

    https://www.samsungcareplus.co.kr/qna/acceptForm

     

    Samsung Care+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 Samsung care+ 보상센터, 분실 보상 절차, 가입 프로그램, 자주하는 질문, 이벤트, 가입해지, 보상 관련, 가입 방법, 오류 관련, 방문 수리, 이용 요금, 주요 혜택, 스마트폰,

    www.samsungcareplus.co.kr

     

    그렇게 1:1 문의를 접수하시면 정상처리가 되었을 경우 일정 시간 이후 문자나 전화 등으로 안내가 옵니다. 그러면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이 가능해집니다.

     

     

    버즈는 시리얼 넘버가 여러개인데요?

    네 맞습니다. 버즈는 왼쪽, 오른쪽, 크래들이 각각 다 시리얼 넘버가 다릅니다. 그럼 뭘 넣냐구요? 아무거나 하나만 넣으면 나머지는 내부 전산상으로 알아서 다 연동되어 들어갑니다.....! 

     

     

    진행

    이제 시리얼 넘버를 제대로 넣고 요금제 확인을 한 후에, 결제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가입 완료 안내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렇게 하시면 선택하신 제품에 대해서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이 완료 됩니다. 어렵지 않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