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FRED.



그 동안 무수한 소문들만 가득했던 팬택의 스카이 신제품, 아임백 (IM-100)이 정식으로 기자 발표회를 가지고 출시 되었습니다. 그런데 공개된 제품은 그 동안 예상했던 것 보다 훨씬 뛰어나네요.


일단 스펙은 기존에 알려진 바하고 동일합니다


스냅드래곤 430 옥타코어

2기가 램

32기가 내장 메모리, 최대 2테라까지 외장 메모리 지원

후면 1300만 화소 카메라, 전면 500만 화소 카메라

안드로이드 마시멜로우 탑재

5.15인치 FHD 1920 X 1080p 디스플레이

고속충전 지원 / 무선 충전 지원

802.11ac 2.4GHz, 5GHz 지원, 블루투스 4.2, NFC


일단 사양면에서는 요즘은 고급형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이것으로 끝이 아닙니다.



바로 이 녀석 때문입니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피커가 기본적으로 제공 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용설명서에도 기본 제공 제품으로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의 통일성 차원에서 아임백 자체에도 휠이 들어가 있고, 스피커도 같은 패턴의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정말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저 휠을 통해서 음악 볼륨을 100단계까지 아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고, 동영상 재생 시에도 아주 미세하게 영상 재생 단계를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건 좀 확실히 새로운 아이디어네요 :-)


디자인 측면에서도 아주 깔끔하고 간결해서 보기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두 디자인을 놓고 봤을 때는 블랙이 더 예뻐 보이지만, 화이트도 나름의 매력이 있어서 어느 쪽이 무조건 더 낫다 혹은 못 하다 라고 말을 못 하겠네요


팬택의 디자인 철학이 다시 나오는 것 같아서 아주 좋습니다!


또한 '스톤'이라고 알려진 무선충전기 겸 스피커를 통해서 24비트 192kHz FLAC재생을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건 폰에서 지원을 하기 때문에 스피커를 통해서도 가능한거죠. 


더 놀라운 사실은.....


이 '스톤'을 포함한 제품 출고가가 44만9천원


와..........


하드코어한 게임을 즐겨 하시는 분들이 아닌 경우 정말 매력적인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기존의 스카이 시리즈에서 볼 수 있었던 아주 깔끔하고 단순한 디자인으로 돌아온 아임백, 그리고 무선 충전기능을 갖춘 스피커를 포함하고도 출고가가 44만 9천원. 여기에 보조금 등을 덧붙이면 사실상 거의 최저가 폰에 가깝게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이번 제품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시나요?

그 동안 스카이 아임백 티저를 못 보신 분들은 한 번 더 보시고!



마지막으로 기능 소개 영상으로 한 번 더 감동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