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FRED.


팬택의 신제품 유출샷이 포착 되었습니다. 제품 모델명은 IM-100 이며 이른바 아임백 (I'm back) 을 노린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특이한 점은 브랜드를 '베가'로 쓰지 않고 '스카이'로 썼다는 점입니다.



제품 유출샷은 위와 같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상당히 깔끔한 모양새를 보여주고 있으며 마치 예전의 옵티머스 LTE2를 연상시키는 각진 디자인입니다. 아마도 하단부에는 소프트웨어 키가 들어가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이번 유출샷은 Qi 무선 충전 컨소시엄에서 나온거라 이 제품이 Qi규격 무선충전을 지원할 것이라는 점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예상되는 사양으로는 스냅드래곤 430의 보급형 사양이지만, 실제 제품 출시까지는 기다려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유출된 사진은 위와 같습니다. 뒷면의 휠을 이용하여 볼륨을 100단계까지 아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고 휠을 이용하여 언제든지 필요한 메뉴를 불러올 수 있다는 것이 제조사의 유출샷에 따른 내용입니다.


그 외에도 상세 사양도 나왔습니다


스냅드래곤 430

2기가 램, 32기가

5.35인치 디스플레이 Full HD 1920 x 1080p LCD (최대밝기 485cd)

3000mAh 내장형 배터리

고속충전, 무선충전

1300만 화소 카메라




현재 팬택에서는 6월 22일 오전 10시에 제품 발표 계획을 기자들과 관련자들에게 초대장을 발송하여 알렸습니다.


과연 이 제품으로 팬택이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수 있을지 기대 해 보시죠! :-)





마지막으로 티저 영상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