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키보드 AS 신청하는 방법 :: AMUSEMENT PARK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키보드 AS 신청하는 방법
    IT 분야/윈도우 2016. 6. 7. 15:57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와 오피스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잘 알려져 있지만, '하드웨어의 명가' 소리를 들을 정도로 마우스와 키보드 그리고 웹캠을 잘 만들기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특히 가격이 전반적으로 착하고 AS기간이 매우 길어서 개인적으로 마우스와 키보드는 늘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이용하곤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홈페이지에서 연락처를 찾으려고 하면 죽어도 안 나온다는 겁니다 ㅡㅡ+ 하지만 결국 찾아냈죠

     

     

    이 연락처를 받아 내려면 가상 상담원과 채팅으로 문의를 해야 합니다 ㅡㅡ; 이게 뭔 짓거리인지.....

     

    어쨌거나 우리는 찾아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키보드 혹은 마우스를 AS 받기 위한 연락처는 1577-9700 입니다

     

    참고로 하드웨어 접수를 하려면 해당 제품의 PID 라고 하는 숫자가 필요합니다. 이 숫자는 제품 바닥에서 찾을 수 있고 마우스를 기준으로 20자리 숫자입니다. 이것을 불러주면 제품 모델과 생산연도 등을 확인할 수 있게 되고 제품의 보증기간을 체크하는 역할도 합니다. 만일 제품 구매 영수증이 있으시다면 이것을 기준으로 제품 보증기간을 산정하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하단의 PID를 확인해 두어야 한다

     

     

    다시 마우스와 키보드 이야기로 돌아가서 마저 이야기를 해 보죠. 먼저 위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여 증상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AS기간 판정을 받습니다. 참고로 제가 사용하는 베이직 옵티컬 마우스 2.0 의 경우 3년 보증이고 제품 생산이 2015년이라 2018년까지 보증이 됩니다. 네, 보급형 모델도 3년 보증입니다. 이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수리가 아니라 새제품으로 교체입니다!!

     

    참고로 보증 기간 내라고 하더라도 사용자가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 물에 빠뜨리는 침수, 충격 등의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은 무상 보증에서 제외 됩니다. 이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급형 제품들은 최대 5년까지 제품 보증이 됩니다. 조금 오래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긴 경우에도 그냥 버리고 새로 사기 전에, 혹시나 제품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지 확인 하시고 보증 기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제품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어쨌거나 전화 접수를 하면 접수 번호를 받게 되고, 제품을 회수하기 위해 택배 기사님이 방문을 하시게 될 겁니다. 제품을 회수 할 수 있도록 포장을 잘 해놓고 기다리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