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USEMENT PARK

728x90
반응형


오늘은 다이소에서 3000 원에 판매하는 미니 삼각대 개봉기를 진행 해 보려고 합니다!


삼각대는 보통 전문가들이 야외에서 사진 촬영을 할 때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단순하게 민감한 상황에서 흔들리지 않게 사진을 찍고 싶을때, 단체로 사진을 찍을때 혹은 블로거 활동을 하면서 동영상을 녹화해야 할 때 등등 여러 방면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대체로 부피가 커서 일반적인 환경에서 사용이 부담스러운 경우들이 많습니다. 이런 문제에 대한 대안으로 등장한 것이 바로 미니 삼각대죠. 미니 삼각대는 특히 다리를 자유자재로 구부리거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훨씬 유용합니다.




다이소에서 3천원에 판매하고 있는 미니 삼각대 입니다. 구성품은 말 그대로 삼각대와 기기 혹은 카메라 지지대가 들어 있습니다.



무선 리모콘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는 별도 구매품이라고 하네요 ^^; 근데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사진 찍을 때 음성으로 '하나 둘 셋'이라고 이야기한다든가, 손바닥을 쥐었다 폈다 하면 자동으로 찍히기 때문에 리모콘은 그다지 필요하지 않을 것 같네요.



자유로운 각도 조절, 전용홀더 고정, 그리고 잠금장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고 거창하게 설명했지만, 그냥 써보면 바로 알 수 있을 정도로 쉽습니다 ^^;


세부적인 사진을 몇 장 살펴보겠습니다.





바닥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무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짠- 요렇게 세워두면 됩니다. 안정감이 있고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어지간한 컴팩트형 카메라를 장착해도 전혀 문제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를 끼우기 위해서 이렇게 세로로 지지대를 결합하거나 혹은



이렇게 눞혀서 좌우로 넓게 지지대를 결합할 수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지지대의 양쪽 부분은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초대형 사이즈만 아니면 어지간한 스마트폰들은 전부 끼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지지대 내부는 저렇게 이빨이 나 있고 고무재질로 처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장착한 장비가 손상되는 것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저 지지대의 힘이 예상보다 강하기 때문에 꽉 지지해 줄 수는 있지만 혹시라도 벗길 때는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3천원에 마련할 수 있는 다이소판 미니 삼각대였습니다!


참고로 다이소에서 셀카봉은 5000원에 판매중이었습니다. :-)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계속적인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