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뮤직을 통하여 무료로 앨범을 다운로드 해 보자! :: AMUSEMENT PARK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스박스 뮤직을 통하여 무료로 앨범을 다운로드 해 보자!
    IT 분야/윈도우 2014. 12. 7. 14:36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xbox music 서비스를 이용하여 무료로 음악을 받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xbox 하고 음악은 대체 무슨 관계냐고 하실것 같아서 말씀을 드리자면, 마이크로소프트는 엑스박스라는 브랜드 안에 게임, 음악, 비디오 서비스를 함께 포함하고 있고 그 것들을 각각 엑스박스 뮤직, 엑스박스 비디오, 엑스박스 게임 이런식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먼저 엑스박스 뮤직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안타깝게도 마이크로소프트 "미국" 계정이 필요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엑스박스 뮤직 서비스를 하고 있는 유럽이나 기타 국가들의 계정을 활용해도 됩니다.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미국 계정을 가지고 계신 모든 분들이라면 일단 사용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필요한 것이 윈도우폰8, 윈도우8 혹은 그 이상의 버전을 가진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혹은 서피스 타블렛과 같은 장치 입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윈도우폰8.1 장치를 가지고 무료 앨범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Music Deals 라는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해당 앱은 윈도우폰에서 스토어에 방문하셔도 찾으실 수 있고, 윈도우8 혹은 윈도우8.1 스토어에서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니버셜 형태의 앱으로, 윈도우폰이나 윈도우 스토어 어디서든 한번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똑같이 연동하여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어쨌거나 Music Deals 앱을 실행하면-

     

     

     

    짠- 요런 화면을 만나시게 됩니다. Music Deals 라는 앱은 쉽게 말하면, 엑스박스 뮤직 스토어에서 할인하고 있는 앨범 정보나 특가 판매 품목 혹은 무료 음원/앨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그러다보니 위의 스크린샷처럼 99센트에 판매 하고 있는 곡 정보라든가, 80% 혹은 그 이상을 할인하는 항목에 대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맨 아래로 내려가 보면-

     

     

     

     

    연말특집 무료 앨범들이 주루루루룩- 나타납니다.....!!

     

     

     

    그 중에서 이번에는 Miley Cyrus 의 The Time Of Our Lives 앨범을 무료로 받아 볼까요?

     

    여기에서 Get it for free를 선택하면 앨범에 수록된 곡 정보를 볼 수 있는데 한가지 웃긴점은, 앨범 단위로는 무료로 제공하면서 앨범에 수록된 곡을 별개로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 유료라는 점입니다 (+__)a 이건 대체 무슨 정책인지.....

     

     

    어쨌거나 앨범아트 (앨범자켓)을 꾸-욱 터치 하면 [구매]라는 항목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구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름은 [구매] 이지만 무료 항목이라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요렇게 바로 다운로드가 진행 됩니다.

     

    참고로 엑스박스 뮤직에서 구매한 항목은 엑스박스 기기, 스마트폰, 컴퓨터에서도 모두 공통으로

     

    사용가능하므로 한번만 받아 놓으면 여러 장치에서 모두 재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Miley Cyrus 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의 여러 앨범들이 무료로 제공중에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둘러 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참 쉽죠?

     

    지금까지 엑스박스 뮤직의 Music Deals 앱을 이용하여 무료 앨범을 구하는 방법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