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맥, 리눅스 사용자들은 각각 컴퓨터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까? :: AMUSEMENT PARK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 맥, 리눅스 사용자들은 각각 컴퓨터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까?
    주저리 주저리 2011. 5. 7. 07:44

    컴퓨터의 운영체제는 점유율로 봤을 때, 일단 가장 큰 윈도우와 최근 급격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Mac, 그리고 리눅스 등이 있습니다-

    그럼 각각의 사용자들은 컴퓨터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대처 할까요?

    재미 있는 그림이 있어서 퍼왔습니다!!


    이해 되시나요? :)

    윈도우 사용자는 문제가 생겼을때!

    재시동을 해 본다! -> 해결되지 않으면 포맷 후 재 설치 한다 ^-^;;

    그래도 윈도우 비스타, 7에 들어서는 포맷할 일이 없어졌는데 워낙 이전부터 쌓인 이미지가 많아서 그런지 공감은 가네요 ㅋㅋㅋ



    맥 유저들은 어떻게 할까요?

    애플 스토어에 들고 갑니다! -> 해결되지 않으면 새로 맥을 하나 삽니다 ^-^;;

    보통 맥 유저들은 충성도가 높아서 이후에도 계속 맥을 사는 경우가 많죠-ㅎ 그런 것을 반영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ㅎ



    마지막으로 리눅스 유저들은?!

    C++ 코드를 배우고 커널을 컴파일 하고 ㅇㅁ런러재ㅓ랮더후히ㅏㅁㄴ히;ㄴㅇ허;ㅣㅈㄷ허ㅐㅔㅑㅈㄷ팬뭎ㅈ헤조



    ^-^;;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이전에 사용하던 윈도우나 맥으로 돌아 간다고 하네요 ㅎㅎㅎ

    -------------------------------------------------

    100% 다 맞는 이야기다 라고 할 수는 없지만 충분히 공감이 갈 만한 이야기 아닌가요? ㅎㅎ
    반응형

    '주저리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일 윈도우가 없었다면.....  (2) 2011.05.08
    블로거, 블로거를 만나다!  (6) 2011.05.08
    일상  (0) 2011.04.23
    한번쯤 돌아보는 시간  (0) 2011.04.15
    블로그 접을까.....  (10) 2011.03.3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