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연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ㅠㅠ :: AMUSEMENT PARK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행복한 연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ㅠㅠ
    주저리 주저리 2010. 12. 31. 16:23
    어제도 글을 하나 올렸지만

    사실 오늘이 제 생일입니다 ^-^; 딱히 어디다가 소문내고 다닌 것도 아니고 그냥 조용히 넘어가야지 싶기도 했는데, 어제는 VANS 신발에 이어......




    학교 동생놈이 선물을 준비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GD + TOP 이번 앨범입니다 :D

    개인적으로 노래들이 하나 같이 마음에 들었는데- 요번에 블로그 결산 하고 나서 지원금 나오는 거 봐서 그걸로 음원으로 사려고 했는데 앨범을 가지게 되었네요! Yeah~~~


    2NE1 앨범도 그랬는데 디스크 하나는 참 예쁘게 잘 뽑아내네요-

    (그래도 가장 멋진 디스크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리테일 디스크가 아닐까 합니다 ← 응?)



    요런 카드도 하나 들어 있네요- 2NE1 때도 그랬어요 ㅎ 뒤에는 코드가 있고 그걸 YG 홈페이지에 넣으면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고 하네요-


    이건 화일인데 같이 받은거라고 함께 주네요 ^-^;;;;;;;;
    (저 모자 마음에 든다-)


    그리고 티스토리 달력이 (물론 의도한건 아니겠지만) 마침 정확한 타이밍에 제 날짜에 맞춰서 도착했네요 :D

    여러가지로 기분 참 좋아지네요-ㅎ


    올해도 어김없이 사진이 선정되지는 못 했지만 ㅠㅠㅠ 그래도 달력이라도 돼서 선방 (??) 은 했습니다-ㅎ


    그리고 큼지막하게 포스터처럼 이런게 들어 있네요-

    이 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현금 등등 ^-^;;

    맛있는 저녁도 먹었고 친구들하고.....


    간만에 워크래프트3도 하고 ^-^;;;; 여담입니다만, 저는 워크래프트 3 만큼 재밌는 전략 게임 없는 것 같아요.....(+__)a 정작 사람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것 같은.....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는 너무 느리고, 스타크래프트는 너무 빠르고 정신없는데, 딱 중간정도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요 ㅎㅎ

    뭐 어쨌든 오늘 하루 참 행복합니다 :D

    연말을 지나 내년까지 쭈-욱 행복하게 달렸으면 좋겠습니다 >_<)b

    -------------------------------------------

    이렇게 글을 마무리 지었는데

    오늘 또 좋은일이 하나 생겼네요 :)

    독일 선생님께서 보내신 선물이 도착했어요!!!! 예쁜 카드랑-


    Luftpost! Air mail 이라는 뜻입니다 :D 귀여운 곰 스티커랑 별도 붙어 있네요-ㅎ



    요건 선물이 들어 있던 패키지!!



    짠-☆ 선물로 책을 보내주셨어요! 색다르게 풀어놓은 여행 책자라고 하네요- 헤헷 읽을거리가 하나 더 늘었네~~


    요건 크리스마스랑 연말 기념 카드를 보내주신거고-


    요건 생일 축하한다고 책이랑 같이 보내주신 카드에요 ㅠㅠ 따로 보내셨지만 동시에 받은 ^-^;;;;

    그래도 일단 너무너무 감사한 하루입니다 ㅠㅠㅠ


    열심히 읽을게요!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