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3, 예상 디자인 렌더링 공개 :: AMUSEMENT PARK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23, 예상 디자인 렌더링 공개
    IT 분야/모바일 2022. 9. 28. 09:44

    이번에 Onleaks를 통해서 삼성의 차기 제품 갤럭시 S23에 대한 '예상'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어디까지나 예상, 추정이기 때문에, 최종 디자인이라고 볼 수 없으며, 실제로 이렇게 나온다고 보장하는 것도 아닙니다.

     

    다만, 이런 수많은 예상 이미지들이 모아지면 점차 실제 최종 제품과 가까워지는 사례들을 많이 있기 때문에, 차기 제품을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라면 재미삼아 한번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폴드4를 닮은 카메라 디자인

    이번 예상 이미지 렌더링을 보면 특징적인 게 S21과 S22의 정체성과 같았던 컨투어 디자인 카메라 섬이 사라졌다는 겁니다. 그리고 갤럭시 폴드4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의 후면 카메라 디자인이 생겨났죠.

    어디까지나 '추정'이므로 결론을 내릴 수는 없습니다만, 최종적으로는 현재 예상 이미지처럼 그냥 카메라만 툭 튀어 나온 형태가 아니라 폴드4처럼 전체적으로는 카메라를 감싸고 있는 영역이 있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흰색 모델 렌더링으로 보면 좀 더 잘 보일 겁니다. 직접 한번 살펴보시죠.

    이렇게 보니까 약간.....엘지의 거의 마지막 제품 중 하나였던 벨벳 느낌도 나는 것 같네요.

    물론 벨벳의 경우 물방울 디자인이라고 해서 하단으로 내려올 수록 카메라 홀이 작아지는 구조, 그리고 3D 아크 라고 해서 전체적인 엣지 곡률을 적용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지만, 그래도 카메라를 세로 일렬로 배치했다는 점에서는 유사점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향후 추가적인 내용들이 나오면 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