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루미아 920 & 520 간단 비교 리뷰 :: AMUSEMENT PARK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키아 루미아 920 & 520 간단 비교 리뷰
    IT 분야 2013. 9. 9. 18:03

    한때 스마트폰을 포함한 휴대전화 전체 시장에서 절대 강자였던 노키아는 큰 위기를 겪은 이후부터 본격적인 변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기존의 흔한 검은색, 회색, 흰색 위주의 색상에서 탈피하여 노란색, 빨간색, 청록색 등 아주 강렬한 원색을 사용한 제품을 만들고 있고, 기존의 노키아 제품들에서도 강점이었던 카메라를 더욱 더 강화하여 자신들의 특장점을 살리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4100만 화소 퓨어뷰 카메라를 탑재한 루미아 1020 의 경우, 휴대폰 카메라 가운데 최고 수준이라고 평가를 받을 만큼 엄청난 이미지 품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간단히 살펴보고자 하는 제품은 무시무시한 이미지 품질을 선보인 퓨어뷰 시리즈 가운데 루미아 브랜드를 달고 처음 등장했던 루미아 920 과, 10만원대 초반의 아주 공격적인 가격 정책으로 윈도우폰 가운데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저가형 제품 루미아 520 입니다.

     

     

     

     

    이번 간단 비교 리뷰에서는 두 제품간의 소프트웨어적인 차이 보다는 하드웨어적인 차이를 중점적으로 살펴보게 될 것이고, 하드웨어적인 차이 중에서도 스펙 보다는 외형상의 차이에 무게중심을 두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최신 업데이트인 루미아 엠버 업데이트 이후 제공되는 프로캠 소프트웨어를 살펴보겠습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의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하신 후에 1080P를 선택하시고, 화면 오른쪽 맨끝 네모상자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고화질 전체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두 제품의 동영상 촬영 결과물도 비교하실 수 있게 영상으로 첨부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의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하신 후에 720P를 선택하시고, 화면 오른쪽 맨끝 네모상자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고화질 전체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의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하신 후에 1080P를 선택하시고, 화면 오른쪽 맨끝 네모상자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고화질 전체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손가락 추천 버튼을 눌러주시면 계속적인 블로그 활동에 큰 도움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