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면도기, 보증 연장하는 방법! :: AMUSEMENT PARK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립스 면도기, 보증 연장하는 방법!
    주저리 주저리 2023. 3. 6. 19:59

    요즘 면도기 제조사에서 보증 기간을 연장해 주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면도기의 양대산맥인 브라운과 필립스 모두 제품의 정품등록을 하면 보증 연장을 해주는데, 재미난 사실은 필립스는 기본 보증 2년에 정품 등록시 추가 1년으로 3년, 브라운은 기본 1년에 정품 등록시 추가 2년 제공으로 모두 3년 제공을 해주는 경우들이 꽤 있습니다 ㅎ 결과적으로는 같죠?ㅎ

     

    저는 늘 필립스 면도기만 주구장창 사용해 오고 있는데, 피부 보호에 탁월하고, 일정 이상 사용법이 손에 익으면 아주 매끈할 정도로 제대로 면도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브라운과 같은 일자형 면도기를 써 본 적도 있는데, 특히 목 부분에서 엄청나게 자극이 생겨서 결국 다시 필립스로 돌아왔었죠.

     

    어쨌거나 각설하고, 이제 필립스 면도기 정품등록 후 보증 연장을 받는 방법을 알아보죠!

     

     

    프로모션 사이트....?

    보증 연장 대상 제품을 구입하면 제품 박스 안에도 보증 연장이 가능하다는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제품 판매 사이트에서도 아래와 같이 정품 등록시 추가 1년 연장 보증이 제공된다고 붙어 있죠.

    여담이기는 합니다만, 필립스 제품을 구입할 때는 필립스 본사 직영 판매상품인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 필립스 코리아를 통해서 정식 유통되는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니까요. 

    참고로 필립스 코리아 정식 판매 상품에는 위와 같이 본사 직영 상품이라는 배너가 붙습니다. 이걸 아무데서나 붙일 수 없기 때문에 이게 있다면 가품이거나 비공식 임의 유통 상품에 대한 염려가 없습니다. 꼭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추가 연장 프로그램 대상이 되는 프로그램의 정품 등록 절차를 밟으려면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하면 됩니다.

     

    [5000 시리즈용]

    www.philips.com/myshaver5000  

     

    S5000 지원 | 필립스 | Philips

    새로운 필립스 S5000에 대한 모든 것

    www.philips.co.kr

     

    [7000 시리즈용]

    www.philips.com/myshaver7000  

     

    S7000 지원 | 필립스 | Philips

    새로운 필립스 S7000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www.philips.co.kr

     

     

    제품 목록에 없는데요.....?

    저 같은 경우 S5579/51 이라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이렇게 면도기 본체와 무선클렌징팟, 케이스, 코털 트리머, 충전 스탠드로 구성되어 있죠. 자, 이렇게 제품명을 정확히 기억해 두고 제품 등록을 하러 가볼까요?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추가 보증 청구'를 누르고 제품명을 검색해 봤습니다....!

     

    ..............???????

     

    이게 무슨 일이죠.....? 안 그래도 이 부분에 대해서 검색해 보니, 네이버에도 제품 등록 관련해서 문의를 남겨 놓으신 분이 있더군요 😅

     

    만약 여러분들께서 구입하신 제품명이 바로 나오면 그대로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만, 만약 저처럼 안 나오는 경우 이렇게 해보세요.

     

    필립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로그인을 하면 '제품등록' 메뉴가 있습니다. 저기를 누릅니다. 

    그리고 제가 구입한 제품처럼 보증 연장 대상인 제품의 정확한 제품명을 입력하면 프로모션 연장 대상이라고 뜹니다! (마참내!) 

     

    여기에 구입 날짜를 넣고, 마지막으로 첨부파일로 구입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다 끝납니다. 

    정상적으로 등록이 완료되면 이렇게 '청구된 프로모션' 부분에 연장보증이라고 뜨고 '총36개월의 보증기간'이라고 명시가 됩니다. (영수증 파일명을 한글로 했더니 깨져 나오네요. 어차피 업로드는 정상적으로 된 거라서 상관없지만요)

     

    참고로 날짜는 일, 월, 년 순으로 표기가 됩니다. 네, 유럽은 일, 월, 년 순으로 쓰고, 필립스는 네덜란드 기업이거든요 😅

     

    이렇게 하면 가입했던 메일로도 해당 내용이 날라옵니다. 이제 구입하신 제품을 더욱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겠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