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분야/모바일

애플워치 6, 화면 안 켜지는 문제 공식 수리 실시

반응형

애플에서 공식적인 수리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사실 말이 '수리 프로그램'이라 우리나라에서는 다소 생소하게 들릴 수 있는데, 쉽게 말하면 불량을 인정하고 무상수리를 실시하는 걸 말합니다.

 

애플워치6 일부 기종에서 화면이 안 나오는, 이른바 까만 화면만 계속되는 증상이 있는데, 이걸 불량으로 인정했고, 제품 무상 수리를 제공합니다. 

 

"Apple에서는 극히 일부의 Apple Watch Series 6 (40mm) 기기 화면에 빈 화면이 영구적으로 표시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기기는 2021년 4월에서 2021년 9월 사이에 제조되었습니다."

 

공홈에 따르면 2021년 4월에서 2021년 9월 사이에 제조된 40밀리 제품에서 문제가 나온다고 하고, 공홈에 제품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수리 대상 제품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빈 화면 문제에 대한 Apple Watch Series 6 서비스 프로그램 - Apple 지원

 

빈 화면 문제에 대한 Apple Watch Series 6 서비스 프로그램 - Apple 지원

이 정보를 제출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해 주십시오.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해 주십시오 Africa Afrique Asia Australia Bahrain البحرين België Belgique Brasil България Canada (English) Canada (

support.apple.com

위의 링크를 통해서 문제의 수리 대상인지 여부를 확인해 보세요.

 

반드시 참고하셔야 하는 사항

- 화면이 들어오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 다른 문제는 없어야 합니다 (예: 화면 자체의 깨짐이나 본체 손상 등)

- 화면이 들어오지 않는 것 외에 다른 문제가 있을 경우 해당 부분 수리를 먼저 진행해야 합니다 (애플 종특)

- 해당 서비스는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2년 동안 적용됩니다 (국내 출시는 2020년 9월 29일이므로 2022년 9월 28일까지가 해당 서비스 제공기간입니다)

- 이걸로 보증기간이 새로 연장되는 건 아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