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FRED.



다음 조건을 잘 읽어보시고 댓글 다세요-

무턱대고 사연 적으시는 분들 사양합니다- 바로 삭제 들어갑니다 ㅡㅡ+

--------------------------

총 8장의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복불복 퀴즈의 정답을 맞추셔야 합니다

비! 밀! 댓! 글! 로 글을 작성 하시고

초대장을 받으실 메일 주소를 남겨 주세요

중복 참여는 선정에서 제외 시킵니다

IP 등의 기록이 남으니 양심적으로 하세요

기회는 한번 뿐입니다!


--------------------------

복불복 퀴즈>

이 블로그의 주인장은 대중 가요를 은근히 많이 듣는다. 다음 중 주인장의 아이튠즈 보관함에 없! 는! 가수는?

1. 이제는 레전드급 보아!
2. better together SE7EN!
3. 빛나는 샤이니!
4. 말이 필요 없는 아이유!
5. 오렌지 캬라멜

잘 생각해보세요 ㅋ

정답을 맞추신 분들을 위에서부터 순차적으로 8분께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참고로 다른 곳에서 이미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께는 추가 전송이 불가능합니다.















간만에 샤이니 루시퍼나 한번 보고 갈까요?



------------------------------------------------

거의 대부분 쉽게 정답을 맞추셨습니다 ^-^)/

문제 정말 쉬웠습니다-ㅎ

기존에 냈던 문제들에 비하면 정말 쉬웠죠 ㅎ

어쨌든 위에서부터 순차적으로 정답자 중 8분께 남겨주신 메일 주소로

초대장을 배포하였습니다-

즐거운 블로그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

선정 되신 분께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그리고 이미 초대장을 가지고 계신 분,

복불복 퀴즈는 안 풀고 하소연만 늘어놓으신 분,

메일 주소를 따로 기재 하지 않으신 분들은

당연히 선정 대상에서 제외 되었습니다

Comment +22

온라인으로 음악을 듣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음악이 있는 블로그에 가서 배경음악을 듣거나 ^-^; 친구 미니 홈피에서 원하는 노래를 듣거나- 혹은 온라인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결제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요번에는 무료로 한달간 음악을 온라인으로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그리고 더 좋은점은 별도의 플러그인 설치를 할 필요도 없고, 자동으로 추가 연장 결제가 되는 것도 아니고, 보유 곡이 적은 것도 아닌!!!! 말 그대로 장점만 골라 놓은 Daum 뮤직입니다 ^-^

아무래도 Daum에서 하는거다보니 Daum의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한메일 계정이 있다는건 가입이 되어 있다는 말입니다-

먼저 로그인을 하고, Daum 뮤직 (<- 클릭) 으로 갑니다.
참고: 새 창에서 다음 뮤직이 뜰겁니다. 그런데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Ctrl키를 누르고 클릭해보세요- 새 창이 아니라 새 탭으로 뜰겁니다- 좀 더 깔끔하죠 ^-^ 물론 맥에서는 사과키 / 커맨드키를 누르면 됩니다 


자 검색창에 아무거나 앨범 이름, 가수, 제목 등 원하는걸 넣어서 검색해 보세요 :)


저는 얼마전에 컴백한 BoA를 검색해 봤습니다- 간단한 프로필과 함께 아래 최근 앨범들이 소개되었네요 :) 

그럼 이번 앨범 Hurricane Venus를 선택해 볼까요?


요렇게 앨범 정보가 뜨는데 앗?! LP판이 보입니다! "매일 1000명" 바로 요녀석이 오늘의 타겟입니다 :)

Daum뮤직에서 매일 1000명씩 음악 무료 듣기 이용권 (30일)을 배포하고 있기 때문이죠-

보아의 Hurricane Venus 앨범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항상 독특한 컨셉으로 가요계를 놀라게 하는 SHINee의 루시퍼 앨범에서도 발견할 수 있고-


제가 개인적으로 즐겨 듣는 GD의 첫 솔로 앨범 하트 브레이커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Daum 뮤직 첫페이지에 덩그러니 두면 아무도 검색 안 해보고 그냥 신청만 할거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해 놓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 위에 소개한 가수들 말고, 다른 가수의 다른 앨범에서도 응모가 가능하고, 어떤 앨범에서 발견해도 응모권은 같습니다- 보아 앨범에서 발견했다고 보아 노래만 들어야 하는건 아니예요 ^-^;;;

저 둥근 LP판이 보이거든 바로 클릭하세요!!!!


앞서도 밝힌바와 같이 Daum뮤직에서 하는 이벤트 입니다. 당첨되면 30일간 Daum 뮤직에서 원하는 어떤 곡, 어떤 앨범이든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1000명이기 때문에 오늘 당첨이 안되면 내일 또 도전하시면 되죠 :)

좋은점은 어떤 플랫폼, 어떤 브라우저에서도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겁니다- 추가 설치도 없어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니라도 다 됩니다- 파이어폭스, 사파리, 오페라 등 원하는 어떤 브라우저로 접속하셔도 동일해요-

오늘 바로 무료 이벤트에 도전해보세요! 그리고 음악을 한달 동안 무료로~~

살아있는 감성의 여행기를 보고 싶으시다구요?
프레스 블로그 8월의 MP에 빛나는 Monotraveler님의 Monotraveler in the world를 방문해보세요 :)
국내 기차여행에서부터 중국, 미국 그리고 커피!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손가락 하나 꾸-욱 부탁합니다 '▽'!

'엔터테인먼트 >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천 앨범 The Beginning -JYJ-  (0) 2010.10.29
..........!  (1) 2010.09.18
Daum 뮤직, 음악을 무료로 듣자! >_<)/  (9) 2010.08.11
L'Arlesienne Suites Nos. 1 Minuet -Bizet-  (0) 2010.08.10
Diamond Heart- BoA  (0) 2010.08.08
BoA 6집 구매기 :)  (13) 2010.08.06

Comment +9

최근 사고 싶은 앨범이 없었다가 얼마전 태양 솔로 앨범 구매 이후 한번 더 강남역에 나갔습니다- 오늘 보아 한국 컴백 앨범이 발매되는 날이기 때문이죠- 날은 덥고 습해서 숨이 막힐 지경이었지만 그래도 꾹 참고 갔습니다 :) 근데 생각지도 않게 포스터도 주더라구요 ^-^; 뭐 걸어놓을 곳이 없습니다만 (+__)a


방바닥에 엎드려서 게으름 피우면서 발로 찍은 사진입니다. 화질은 그저 죄송할 따름입니다 ^-^;

그나저나 앨범이 조금 도톰 했습니다 'ㅅ' 겉면에는 이번 앨범 Hurricane Venus 라고 되어 있고 조금 특이한

분장의 보아가 있네요 


요렇게 생겼습니다 앞면은- 왼쪽 하단에 바코드가 있고  인식 가능한 스마트폰으로 (혹은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스캔하면 다음에서 마련한 스페셜 사이트로 접속된다고 하네요 :) 어플 받아다가 해볼까 합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앞면에 있던 다음 바코드가 알고보니 겉포장 비닐 위에 붙여놓은 스티커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하나가 더 뒷면에 있습니다. 이건 박스 포장에 그려져 있는거니 비닐을 뜯어내도 어디로 굴러가지 않겠죠-ㅎ 다만 앞 뒤에 있는 바코드가 같은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__)a


도톰했던 이유가 바로 이겁니다- 이렇게 도시락처럼 열리더라구요 ^-^; 앨범 자켓이 보이네요-


그리고 예쁘장한 디스크 +_+ 디스크 참 괜찮게 프린팅 했네요-


그리고 디스크와 같은 컨셉의 (혹은 디스크가 보아와 같은 컨셉의 ㅎ) 코디를 한 보아가 +_+ 

이제 들어봐야 할 시간이죠?


CD 그대로 들으면 가장 좋겠지만 CD 플레이어가 없는 관계로 (+__)a 일단 리핑을 하기 위해 디스크를 밀어 넣습니다-


근데 이건 또 뭔소리 ㅡㅡ+ 나온지 얼마 안돼서 아직 온라인상에 데이터가 없는 모양입니다 ^-^;;;;;;;; 


일단 그냥 가져오기 시켰습니다- 태그 직접 넣으면 되죠 뭐- 까이꺼~


완성된 모습입니다 ^-^ (그러나 막상 재생은 Woo weekend네요 ㅎㅎㅎ) 아이튠즈에서 그대로 드래그해다가 Nokia X6로 옮겨 넣었습니다- 음악 재생 전문 X6의 힘을 빌려 듣고 있는데 일본 앨범하고는 느낌도 좀 다른듯 하고 전반적으로는 참 마음에 듭니다- 특히 첫곡 GAME은 느낌이 훨씬 좋으네요- 

어둠의 경로로 다운받지 마시고 직접 구매해서 들어주세요 :) 

'엔터테인먼트 >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rlesienne Suites Nos. 1 Minuet -Bizet-  (0) 2010.08.10
Diamond Heart- BoA  (0) 2010.08.08
BoA 6집 구매기 :)  (13) 2010.08.06
Luficer -SHINee-  (5) 2010.07.25
iTunes Store 서태지 라이브 앨범 등재  (2) 2010.07.16
m-flo loves BoA - LOVE BUG [m-flo Tour 2007 COSMICOLOR]  (2) 2010.07.08

Comment +13

  • 캬...보아...정말 오래 기다렸씁니다.
    예전의 그 어린 보아가 이렇게 성숙했다니...라고 쓰려고 하니 너무 오래전부터 이런 모습이었군요^^;

  • 세상에 ㅋㅋ 사셨군요~ 오오오오~ 허리허리~ 허리케인 비너스

  • 저기에 ㅋㅋㅋ 초회한정반이 있네요 ㅋㅋ 저 일본 2집 초회한정반인데 -_-a
    ㅋㅋㅋ

    저스캔개리럽 ~ 우위~ 컴온컴온 스텝핀투더탑~

    • 영어만 잘 하시는줄 알았더니 한문도.... ㅎㄷㄷ;;



      여기서 잠시 보아 덕후 인증을 하자면.........ㅋㅋ

      독일에서도 일본에 주문 넣어서 배송비 > 디스크값

      이렇게 내고 받아서 들었....(+__)a

      ^-^;;;

      노래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근데 맨 마지막곡

      로망스는.....왜 강타 노래 같을까요 ㅋㅋㅋㅋ

  • ㅋ 저 나름 일본어 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악.(영어 못하는데요 ㅠㅠㅠ)
    저도 보아 일본 2집 발렌티 주문해서 들었어요 일본에서 직접 ㅎㅎㅎㅎ
    제가 일본어를 접하게 된건 순전히 S.E.S. 때문이죠 ㅋㅋㅋ 저도 S.E.S. 덕후 ㅋㅋㅋ
    전 로망스 ㅋㅋ 와인같아서 좋던데요? ㅋ

    • 일본 하니깐 드립 좀 치겠습니다 (<- 응?)

      저 야키자카나테-쇼쿠 먹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일 있을 때 일본사람이 하는 식당에서 일을 했었는데 그때 오까미상이 해주던 음식들이 그리워요 ㅠㅠㅠㅠㅠㅠㅠ

      타타키도 많이 먹고 그랬는데 ;ㅅ; 아프면 죽도 끓여주시고 완전 좋았어요 ㅠㅠㅠㅠ 연말에는 같이 모여 앉아서 소바도 해먹고 -_ㅜ

      가지도 원래 안먹었는데 오까미상이 해주시던 나스아게 (나스노아게다시) 이거 먹어보고 그때부터 먹어요 ㅋㅋㅋㅋ

      어디 이런거 잘 하는집 없...............겠네 ㅠ

      잡소리 하나더-

      우리나라에도 보면 일본식당 많잖아요 이자카야도 많고- 스시야도 많고-

      근데 우리말 표기가 도무지 눈에 거슬려요 ㅡㅡ+

      가쓰동 / 가라아게 / 돈코츠라멘 /

      이게 뭔가요 ㅡㅡ+

      전에는 그래서 한번 괜히 어긋장 놓고 싶은 심정에 가서 "카츠카레 주세요" 했는데 알바생이 'ㅅ'?

      "카츠카레요"

      ";ㅅ;?"

      "돈가쓰 카레 주세요 ㅡㅡ+"

      "아 넵 ㅠㅠ"

      휴-

    • ㅋㅋㅋㅋ 가츠카레 ㅋㅋㅋㅋㅋㅋ
      야밤에 이 댓글 보고
      전 왜 이렇게 배가 고플까요 ㅠㅠㅠ 이러면 안되는데...
      저 사실 일본음식처럼 자극 적은 음식들 좀 좋아해요 ㅋㅋㅋ
      달짝지근하고 이런거 ㅋㅋㅋ
      규동도 그립고 말씀하신 타타키. 모여먹는 소바들 그립네요 ㅎㅎㅎㅎ 우동도 되게 좋아하는데,

      가끔 아는 형이 일본음식 홀릭이라 심심하면 강남역, 엄밀히 말하면 신 논현역 뒤에 있는 일본인이 직접하는 오코노미야키 가게 놀러가곤 해요 ㅋㅋㅋ

  • 보아도 이젠 20대 중반이죠? 참 시간 많이 흘렀...;;

    • 그러게요- 초등학생인지 중학생인지때 데뷔했죠 아마?

      제가 그당시엔 보아를 정말 싫어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터인가 보아 노래 참 좋아합니다 ㅎㅎㅎ

      아이튠즈 라이브러리에도 보아 노래가 가장 많아요 ㅎ

  • hee.j 2010.11.18 00:05

    후레드군 보아 팬이구나! 하핫 나는 정엽팬! ㅋㅋ *^^*
    정엽의 돌고래 소리가 나는 참 좋드라.~ 큭.


역시 씨디를 직접 살 때의 그 기분은 음원을 구매할 때 보다 더 큰 것 같다- 

근데 급했나보네 ㅡㅡ;; 사진 노이즈 쩔고 초점도 안맞고 (+__)a

전곡 다 마음에 들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엔터테인먼트 > 문화 /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MCM  (0) 2010.04.30
그 동안 모았던 우표들 중에서.....  (1) 2010.03.10
identity -BoA-  (2) 2010.02.19
99센트의 행복  (2) 2010.01.02
お雑煮  (0) 2010.01.02
Chor ohne Grenzen im Leipziger Hauptbahnhof  (8) 2009.12.20

Comment +2




앨범 사진과 뮤직 비디오 등 모든 컨텐츠는 Avex marketing Inc. 및 SM Entertainment가 보유. All rights reserved.

보아의 일본 새 싱글 Bump Bump! 가 발매됐다. m-flo와 함께 한 Bump Bump!와 IZM 두 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보아의 색깔과 m-flo의 조합이 잘 이루어졌다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그 동안 미국 첫 앨범 등으로 잠시 뜸 했던 싱글이 드디어 나왔고, 역시나 보아 라는 생각-

일본에서는 물론이고 iTunes Store, 국내에서도 온/오프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CD: 1050¥
CD+DVD: 1890¥

Don't steal music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 Year Of Us  (0) 2009.11.18
Sony mp3 Walkman S640/740  (4) 2009.10.31
BUMP BUMP! feat.VERBAL(m-flo)  (0) 2009.10.29
iPod Shuffle  (8) 2009.10.14
iPhone + Google Maps  (2) 2009.10.12
Colors ~Melody and Harmony~  (0) 2009.10.04

Comment +0


 

간만에 들어보는 시원시원한 곡이다 'ㅅ' F.T Island에 대한 이미지를 바꿔준 곡-
그리고 보아 새 뮤비 Energetic

 

노래로 들을 땐 그렇게 끌리는 줄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까 무한 매력-☆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art Breaker -G. Dragon-  (0) 2009.08.23
MAD -바다- with 유진  (2) 2009.08.15
디지털 음원 구매 'ㅅ'  (2) 2009.08.12
Fire + Pretty Girl  (2) 2009.08.09
바래 / Energetic  (0) 2009.08.03
The Secret Of Monkey Island: Special Edition  (4) 2009.07.25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