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출시 :: AMUSEMENT PARK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출시
    IT 분야/모바일 2023. 11. 23. 15:51

     

    삼성은 최근들어 여러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톰브라운과 메종 마르지엘라 두 브랜드와의 콜라보가 돋보이는데요, 이번에는 Z플립5 모델의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의 출시가 임박했다는 소식입니다.

     

    참고로 예전처럼, 응모를 통한 구매로만 가능하고, 일반 판매는 이루어지지 않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이번 제품 응모에 필히 참여하셔야겠습니다.

     

     

    디자인과 패키지

     

    이번 플립5의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의 제품 박스로 알려진 사진입니다. 럭셔리 브랜드와의 콜라보답게 제품 패키지도 상당히 고급스럽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케이스들도 상당히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메종 마르지엘라의 전매특허 (?!) 시침질이 그대로 표현된 종이 케이스라고 하며, 질감은 마치 원단처럼 느껴지도록 가공이 되었다고 합니다. 패키지도 고오급스럽네요.

     

    그리고 플립의 수트케이스와 레더 케이스도 함께 제공되는데, 해당 수트 케이스 후면에 카드형 커버를 장착하면 전용 테마를 다운받아서 적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 플립5의 강점 중 하나였는데, 메종 마르지엘라에 특화된 테마가 제공되는 것이죠.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이번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우리나라와 중국 그리고 홍콩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다른 나라에서는 구입할 수 조차 없는 특수 에디션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노려보셔야겠죠?

     

     

    가격 및 응모 방법

    갤럭시 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의 가격은 249만 7천원입니다. 512기가 제품이고, 제품 응모는 2023년 11월 3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성닷컴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당첨자는 2023년 12월 1일 오전 9시 발표 예정입니다. 

     

    한정 수량만 공급되는 제품이니, 평소 메종 마르지엘라 브랜드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께서는 이번 기회를 한번 노려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지난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8초만에 품절됐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