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FRED.

[2017 스킨 추가]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이벤트! 환상의 겨울 나라 시작! + 스킨 전체 보기 본문

엔터테인먼트/게임

[2017 스킨 추가]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이벤트! 환상의 겨울 나라 시작! + 스킨 전체 보기

후레드군 2017.12.13 08:39




2017 겨울 스킨은 맨 아래 있습니다


그 동안은 겨울이 되면 매번 리그 오브 레전드의 크리스마스 스킨을 기다리곤 했는데, 이번에는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을 기다리게 되었네요. 아마 오버워치를 즐기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모두가 이 때를 애타게 기다리시지 않았을까 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스킨도 스킨이지만, 새로운 모드도 추가 되면서 더 큰 재미를 줄 것으로 보입니다. 겨울 이벤트이니만큼 당연히 메이에게 뭔가 있겠죠? 자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




박스부터 다르다! 예뻐진 전리품 상자!




지난 할로윈 이벤트때도 전리품 상자 디자인이 달랐었죠. 호박머리 모양이었고 사탕과 초콜릿 등이 우수수 떨어지는 그런 모양새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예쁘게 포장이 된 선물 상자네요 :-)


아마 박스를 열면 캐롤송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박스가 예뻐졌다고 해서 흰흰파흰이 달라질것 같지는 않습니다 ㅠㅠ





크리스마스 스킨을 알아봅시다!





먼저 루시우 입니다. 사실상 모든 맵에서 다 좋은 영웅이라서 경쟁전에서는 거의 매번 만나볼 수 있는 만능형 캐릭터죠. 이번에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안데스 산맥'이라는 이름의 스킨이 나왔습니다. 사실 오버워치 스킨들은 이름이 그렇게 막 중요하진 않으니.....


맥크리는 좀 의외입니다. 약간 맥크리 고유의 분위기가 전혀 안 느껴지기 때문이죠;;;;


그리고 감정 표현에 눈 뭉치를 던졌다가 쏘는 애니메이션도 나왔네요.




역시 겨울하면 메이죠. 특히 이번에는 새로운 모드로 눈싸움이 등장해서 메이를 이용하여 눈을 던져 상대방을 맞추는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기술 보다 눈을 던져 맞추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


이외에도 파라, 리퍼, 로드호그, 솜브라, 등이 있으니 쭉 한 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특집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토르비욘입니다. 등 뒤에 크리스마스 트리 두 개를 짊어지고 나왔네요 ㅎㅎ 원래 할아버지라서 그런지 이번 스킨이 굉장히 자연스럽습니다. ㅎㅎ


그리고 마치 엘프 내지는 피터팬쯤을 연상 시키는 트레이서입니다. 역시 캐릭터가 예쁘니까 어떤 스킨을 입혀놔도 예쁘네요 ㅎ 안 그래도 트레이서는 매니아층이 강하게 있는데, 이번 스킨으로 트레이서 플레이어들을 더 자주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임은 지겠지만요 ㅋ)



그리고 윈스턴은 원숭이가 아니라 설인 예티가 되었습니다.......



자리야는 평소 스킨하고 차이를 느끼기가 매우 어려운 수준이고.....


그리고 대망의 2016 크리스마스 스킨의 최고 작품은












짠 ㅋ 바로 젠야타입니다 ㅎㅎ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 약간 호두까기 샤코를 보는 것 같은 느낌도 드는데, 아주 자연스럽네요 ㅎ 이 스킨은 하나 가지고 싶어집니다.


여러분들 모두 전리품 상자에서 한정판 스킨들을 획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


2017년 겨울 스킨은 이런것들이 추가 됐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