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대체품? 비츠 솔로 버즈의 반전 스펙 :: AMUSEMENT PARK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어팟 대체품? 비츠 솔로 버즈의 반전 스펙
    IT 분야/모바일 2024. 5. 2. 15:19

     

    애플은 전세계에서 무선 이어폰을 가장 많이 판매하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beats를 인수해서 추가적인 사업도 진행하고 있죠. 사실 이 라인업을 계속해서 유지할 줄은 몰랐는데, 꾸준히 제품을 내주고 있어서 조금 신기합니다 😅

     

    그리고 최근, '가성비'를 내세운 비츠 솔로 버즈 (beats solo buds)를 출시했는데, 반전 스펙이 담겨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가격과 주요 스펙

    해외 출시 가격은 79,99 USD, 국내 정식 가격은 10만 9천원으로 1300원 중반대의 환율이 적용된 걸 볼 수 있습니다.

     

    (요즘 국내 경기가 심각하게 무너지면서 원화 가치가 급속도로 나빠지고 있는데, 향후 애플 신제품 출시시에도 환율로 인한 체감 가격 상승은 필연적일 것으로 봅니다)

     

    주요 스펙으로는 beats 시리즈답게 '강렬한 사운드'라고 표현되어 있는 저음이 강화된 사운드, XS 사이즈를 포함한 4종류의 이어팁, iOS 및 안드로이드 지원, 이중 레이어 드라이버, 그리고 최대 18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이렇게 있습니다.

     

    반전

    일단 이 제품은 애플에서 '저렴이'를 표방한 제품이라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없습니다. 주변 소음을 능동적으로 제어하고 줄여주는 기능이 없다는 말입니다. 대신 PNC,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이라고, 쉽게 말해서 인이어 타입이라 그냥 이어팁으로 주변 소리를 어느 정도 차단해 준다는 소리를 거창하게 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뭐 그냥 그러려니 하겠는데.....

     

    케이스에 배터리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케이스에 넣어도 이어폰 유닛이 충전되지 않습니다. 배터리가 없으니까요. 아주 신박한 방법으로 원가를 절감해냈습니다 ㅎ 

     

    이걸 누가 사.....?

    반드시 비츠 브랜드의 이어폰을 꼭 사야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이 제품을 사야 할 이유는 조금도 없어 보입니다. 이 가격에 아주 훌륭하지는 않더라도 일단 ANC가 되는 제품들이 널렸고, 케이스에 배터리가 당.연.히 있어서 오랜 시간 사용하고 충전을 반복할 수 있는 제품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이죠.

     

    진심 이걸 왜 냈는지 궁금할 지경입니다.....그래서 결론은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셨다면 다른 걸 알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