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3단계로 주는, 카페 '꽃을 피우고'
이번에 소개할 카페는 강남의 카페 '꽃을 피우고'입니다. 이 집은 더치커피와 드립커피로도 잘 알려져 있지만 그보다는 특이하게 커피를 3단계로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원하는 원두를 고르고 주문하면, 마치 식사를 할 때처럼 에피타이저로 부드러운 더치 커피 한 잔, 메인으로 자신이 주문한 커피 한 잔,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입가심으로 차가운 아이스 더치커피를 한 잔 줍니다. 그래서 커피를 총 3단계에 걸쳐서 마셔볼 수 있습니다.
바로 요런식입니다. 매장은 실제로 카페 같은 느낌이 아니라 와인바에 가까운 느낌이고 전반적으로 조용하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위치는 지도를 통해서 직접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
강남의 CGV 사이 골목의 가파른 언덕 위에 올라가다보면 우측으로 매장이 보입니다.
이렇게 에피타이저로 부드러운 더치커피 한 잔이 먼저 제공이 됩니다. 평소보다 더 부드럽게 내려서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이렇게 메인으로 주문한 커피가 나오는데 추가로 반잔 정도를 더 주는 것도 매력입니다. :-)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더 여유롭게 마셔볼 수 있는 것이죠-
여타 카페 체인점들처럼 엄청나게 사람들이 북적거리거나 시끄럽지 않아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커피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참을 즐기다보면 가져다주시는 디저트 아이스 더치 커피.
이렇게 해서 7000 원이었습니다.
좋은 점!
- 3단계에 걸쳐서 주는 커피
- 드립커피를 전문적으로 한다는 점
-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매장
아쉬운 점!
- 매장이 언덕 위에 있어요 ㅠㅠ
- 커피 가격이 다소 쎈 편
총평
- 드립커피를 좋아하시면서 포근한 분위기의 카페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
- 제 점수는요! ★★★★☆ 입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계속적인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