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FRED.

PAYCO와 벅스가 만났다! 정기결제 한달에 단돈 900원 행사중! 본문

엔터테인먼트/음악

PAYCO와 벅스가 만났다! 정기결제 한달에 단돈 900원 행사중!

후레드군 2016.02.20 13:09


요즘은 음원을 다운로드 받아서 즐기는 경우보다 스트리밍 형태로 듣는 경우가 더 많다고 합니다. 매번 직접 다운로드 받으려면 컴퓨터나 핸드폰의 용량을 채워나가야 하는데 스트리밍 방식으로 하면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그나마도 요즘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도 많다보니 부담이 더 적은 것이 사실입니다. 아니면 수많은 와이파이존을 이용할 수도 있죠. :-)


보통은 무제한 듣기 혹은 무제한 듣기 + 음원 30개~100개 다운로드 이런식의 옵션이 많이 붙는데 가격은 이것저것 특혜를 받아도 최소 3천원 후반대입니다. 그나마도 한정기간 특가 이벤트 이런식이죠. 일반적으로는 5천원에서 8천원 정도는 지불을 해야하고, 또 그렇게 정당하게 금액을 내야 아티스트들도 그만큼 음악활동에 전념할 수 있게 되는거죠!


그런데 이번에는 간편결제의 대명사 페이코 (PAYCO)와 벅스가 만나서 이른바 니나노 클럽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벤트 설명에 걸맞는 정말 역대급 할인이라서 소개를 해 드리게 되었는데요, 페이코 결제에 가입하고 이를 이용하여 벅스 정기 결제를 하면 한달에 900원 (부가세 별도) 으로 6개월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입니다! 그러면 6개월에 5400원 (부가세 별도) 만 내고 이용이 가능하고 이후 7개월차부터는 정상 가격인 8400원 (부가세 별도) 에 이용할 수 있고 이후 6개월간 월3000원씩 페이코 계정으로 총 18000원이 적립 된다고 하니 프로모션이 끝난다고 해도 실질적으로는 6천원이 채 안되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셈입니다! 


여기에는 벅스뮤직의 무제한 듣기와 무제한 스마트폰 저장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음원을 미리 받아놓으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음악을 들을 수 있죠.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아닌 경우 와이파이존에서 음원을 받아놓고 필요할 때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음원을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mp3파일이든 무손실 flac 파일이든 50% 할인이라고 하니 이 또한 매력적입니다.




페이코와 벅스가 만나서 역대급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음원 정기결제를 생각하고 계셨던 분들이나 기존의 타사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만족스럽지 못 하셨던 분들 혹은 새로운 서비스를 찾고 계셨던 분들께서는 지금 바로 확인 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