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분야/Mac

2016 2017 맥북 프로 배터리 리콜 정보 [1%이상 충전 안 되는 증상]

놀이공원 운영자 2021. 2. 19. 22:48

 

2016년형과 2017년형 맥북프로 일부 모델에 대해서 배터리 교체 서비스가 시행 되었습니다.

 

만약, 현재 사용 중인 2016년형 혹은 2017년형 맥북 프로에서 배터리가 1% 이상으로 충전되지 않는 증상이 나타난다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서 교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애플에서 밝힌 준비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하기
배터리 서비스가 필요한지 확인하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배터리 성능 상태를 확인합니다.

 


macOS Big Sur에서 Apple 메뉴() > 시스템 환경설정을 선택하고 '배터리'를 클릭한 다음 사이드바에서 '배터리'를 선택하고 '배터리 성능 상태'를 클릭합니다.
macOS Catalina 및 이전 버전의 경우 option 키를 누른 상태로 메뉴 막대의 배터리 아이콘을 클릭하여 배터리 상태 메뉴를 표시합니다.

 

 

macOS 업데이트하기
Apple 메뉴()에서 '시스템 환경설정'을 선택한 다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클릭하여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macOS Big Sur 11.2.1 및 이후 버전이나 macOS Catalina 10.15.7 추가 업데이트를 찾습니다.

 


컴퓨터 모델 식별하기
Apple 메뉴() > 이 Mac에 관하여를 선택합니다. 2016년 및 2017년 MacBook Pro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MacBook Pro(13­형, 2016년, Thunderbolt 3 포트 2개)
MacBook Pro(13형, 2017년, Thunderbolt 3 포트 2개)
MacBook Pro(13형, 2016년, Thunderbolt 3 포트 4개)
MacBook Pro(13형, 2017년, Thunderbolt 3 포트 4개)
MacBook Pro(15형, 2016년)
MacBook Pro(15형, 2017년)

 

 

 

출처: 2016년 또는 2017년 모델의 MacBook Pro 배터리가 1% 넘게 충전되지 않는 경우 - Apple 지원

 

----------------------------------------------------------------------

 

 

애플 서비스에 연락하는 방법은 홈페이지 이곳으로 방문하시거나

기술지원센터 080-333-4000 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