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크림, 굳이 왜 독일산 직구를? :: AMUSEMENT PARK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니베아 크림, 굳이 왜 독일산 직구를?
    주저리 주저리 2018. 4. 22. 22:21

     

    예전에 니베아 크림 관련하여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만, 아직도 이를 두고 이야기 하는 사례들이 보여서 다시 업데이트 합니다. (2023년 1월 업데이트)

     

    하도 니베아 크림 가지고 말도 안 되는 카더라 통신 퍼 나르는 일부 몰지각한 자칭 '뷰티 블로거'들 때문에, 독일산을 써야 한다, 독일산은 성분이 다르다 라고 떠드는 경우가 많은데, 결론부터 말하면 똑같습니다. 일부 향료 배합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이건 국가별로 기호 차이 때문에 향은 일부 다를 수 있지만, 표시 성분은 모두 동일합니다.

     

     

    위의 캡쳐화면은 2023년 1월, 니베아 홈페이지 (바이어스 도르프 코리아)에서 직접 캡쳐한 전성분입니다. 

     

    그리고 이게 독일 본사 홈페이지에 게재 되어 있는 전성분 내용입니다. 

     

    모든 성분이 동일합니다.

     

    "두 번째 '미네랄 오일'이 독일판에서는 안 보이는데요?"

     

    Paraffinum Liquidium이 미네랄 오일입니다.....또 리모넨, 제라니올, 신나밀 알콜 등을 '유해한 성분'이라며, 독일판에는 안 들어간다는 식으로 주장하는 일부 몰지각한 블로거/유튜버들이 있었는데, 독일판 전성분 밑에서 두 번째 줄부터 Limonene (리모넨), Geraniol (제라니올), Cinnamyl Alcohol (신나밀 알콜) 등 모두 다 동일하게 들어 있습니다. 리모넨, 제라니올, 하이드록시 시트로넬알, 리날룰, 시트로넬올, 벤질 벤조에이트, 신나밀 알콜, 향료 등 완벽하게 동일합니다. 유해성분이라 독일판에는 안 들었다면서요? 


    홈페이지만 그렇고 실제 제품은 그렇지 않다고 허튼 주장할 법한 사람들이 있겠죠? 제가 독일에서 가져온 실제 니베아 크림을 직접 찍어서 보여드리죠.

     

    바코드 위의 제품명 두 줄 보세요. 리모넨부터 똑같이 다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이 글을 작성했던 2016년 당시에도 제가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에 성분상의 차이를 문의 하였을 때 다음과 같은 답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결국 동일한 제품이며, 정작 독일어도 모르고, 독일어로 된 독일 본사 홈페이지 내용 조차 확인할 줄 몰랐던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이 말도 안 되는 괴담을 퍼트린 것이니, 신경 쓰지 마시고, 늘 그랬던것처럼 국내에서 정상적인 경로로 유통되는 정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니베아 크림이 가격이 비싼 것도 아니고, 국내 정식 판매 업체가 없는 것도 아닌데, 이걸 왜 굳이 독일판까지 사다가 쓸 이유 자체가 없습니다. 괜히 불안감을 조성하는 신뢰도 낮은 정보에 휘둘리지 마시고, 평소 사용하시던 제품을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작성자 본인은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와 단 1%의 연관성도 없으며, 단 1%의 지원도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임을 밝힙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