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FRED.

샤이니 종현 사망....안타깝고 가슴 아픕니다 본문

엔터테인먼트/음악

샤이니 종현 사망....안타깝고 가슴 아픕니다

후레드군 2017.12.18 20:10


오늘 (2017년 12월 18일)부로 샤이니 멤버 종현이 최종 사망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샤이니라는 그룹 자체를 굉장히 좋아하기도 했고, 그 중에서도 종현의 보컬을 상당히 좋아했는데 너무나도 갑작스럽게 이렇게 그것도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하니까 놀랍고 기운이 빠지고 허무해지기까지 하네요.


마지막으로 세상을 떠나기 전에 친누나에게 "이제까지 힘들었다", "나 보내달라, 고생했다고 말해달라", "마지막 인사에요"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힘들게 일하고 난 후에도 '하루의 끝'을 들으면서 치유 받고, 다시금 기운을 차리고 했던게 바로 어제 오늘의 일인데 어떻게 하루 아침에 이렇게 될 수 있는지.....


노래로 대중들에게 희망과 치유의 메시지를 주는 동안, 정작 본인은 어떤 이유에서든 많이 힘들었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그 또한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한편으로는 최근 붉어졌던 온유씨의 문제와 함께, 활동 재개가 불투명해지자 우울증에 시달렸던것은 아닌가 하는 추측도 해 봅니다만, 어쨌거나 멤버 한 사람이 안타깝게 목숨을 잃은 상황에서 다른 멤버들에게까지 극단적인 선택이 미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저세상에서는 홀가분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기를 기도 하며, 그 동안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종현, 샤이니 곡들을 소개하고 글을 줄이겠습니다. 

당신의 노래는 어제도 오늘도 그리고 내일도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전해줄 것입니다. 편히 잠드시기를.....















0 Comments
댓글쓰기 폼